[[신유형] 실전 회화/듣기 DELE A2]~한 것이 처음이었다
[2강] 회화 과제 1
작성자 : 박지*
조회수 : 2,137
선생님,
항상 꼼꼼한 강의 감사합니다.
'잊을 수 없는 수업' 주제 얘기할 때
~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처음이었다
(~에 대해 처음으로 공부하게 되었다)
라고 하려면
Fue la primera vez que aprendé ~
라고 하면 되나요?
감사합니다.
항상 꼼꼼한 강의 감사합니다.
'잊을 수 없는 수업' 주제 얘기할 때
~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처음이었다
(~에 대해 처음으로 공부하게 되었다)
라고 하려면
Fue la primera vez que aprendé ~
라고 하면 되나요?
감사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Fue la primera vez que aprendí/estudié...
...을 배운 게/공부한 게 처음이었다.
이와 같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!
Natalia 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