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NEW 왕초보 탈출 파닉스]llamas, llama 차이
[8강] 만나서 반가워요! ¡Encantado!
작성자 : 최현*
조회수 : 2,110
Como te llamas?
Come se llama?
가 각각 2인칭, 3인칭 대상에게 이름을 묻는 것이란 건 알겠는데,
llams 와 llama 에 차이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?
Come se llama?
가 각각 2인칭, 3인칭 대상에게 이름을 묻는 것이란 건 알겠는데,
llams 와 llama 에 차이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?


























스페인어의 동사는 인칭에 따라 형태가 달라져요.
llamas는 2인칭 동사변형이고 llama는 3인칭 동사변형입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은 [왕초보탈출 1탄] 12, 13강에서 배울 거예요 :)
그럼, ¡hasta luego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