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NEW 왕초보 탈출 2탄]속담 어순이 궁금합니다
[17강] 늦은 때는 없다. Más vale tarde que nunca.
작성자 : 김규*
조회수 : 871
145쪽의 mas vale tarde que nunca 순서가
동사 mas 형 que 비교대상이니
vale mas tarde que nunca 가 더 맞는 표현이 아닌가요 ?
늦게가 안하는 것보다 가치가 있다 로 해석되게요
속담이라 그냥 허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
동사 mas 형 que 비교대상이니
vale mas tarde que nunca 가 더 맞는 표현이 아닌가요 ?
늦게가 안하는 것보다 가치가 있다 로 해석되게요
속담이라 그냥 허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맞아요! Más 가 동사 뒤에 나와야 우리가 배운 비교급과 어순이 맞죠! :)
그런데 요 문장은 속담이라 예외로 굳어진 표현으로 순서가 다르다고 봐주시면 됩니다.
그럼, ¡hasta luego!